롯데리아 x 맛피아 신메뉴 일주일간 45만개 판매
댓글
0
조회
872
01.25 12:56
작성자 :
감정괴물
롯데리아의 2025년 신메뉴가 출시 일주일 만에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롯데GRS는 롯데리아가 '흑백요리사' 우승자 권성준 셰프와 협업한 신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가 일주일간 45만개 팔렸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6일 출시한 신메뉴는 롯데리아의 스테디 셀러 '모짜렐라 인 더 버거'와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의 스페셜 레시피를 접목한 버거로 출시 당일 목표 판매량의 약 230%를 달성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417/0001054214
감정괴물님의 최신 글
- 01.27 의외라는 고딩엄빠 제작진 신작 프로
- 01.27 "미국 병원에서 출산했다고 미국 시민 될 수 없다"
- 01.27 치킨스톡 쓰는 셰프에게 따끔하게 한마디 하는 최현석
- 01.27 영화 "매트릭스" 최고의 현자
- 01.27 이번 설에 TV 방영해준다는 임영웅 상암 콘서트
- 01.27 마법부의 적폐 헤르미온느의 업적 모음
- 01.27 없어졌으면 하는 예능 & 생겼으면 하는 예능
- 01.27 댓글 읽고 충격 동공지진 여자아이돌
- 01.27 임지연(박연진) 첫 원톱 주연작 시청률 근황
- 01.27 "한국은 진짜 사기공화국" 전세사기 피해자의 절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