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 포함 2025년 출시 예정 게임 목록
댓글
0
조회
869
10.03 12:17
진삼국무쌍 오리진
이번 '진삼국무쌍 오리진'에서 플레이어는 과거의 기억을 잃은 무예가로 '이름없는 영웅' 되어, 삼국지 무장들을 만나 교류하고, 전장에 참가하여, 삼국지 세계를 경험하게 되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스토리는 황건적의 난부터 시작하여 적벽대전까지 진행되지만, 지금까지 다루지 않았던 매우 농밀한 부분까지 다루어 삼국지 세계를 밀도있게 그려냈다고 한다.
무수히 많은 적들을 쓰러트리는 일기당천의 상쾌함을 '진삼국무쌍 오리진'에서 다시 한번 경험할 영걸들은 1월 17일을 기억하도록 하자.
문명 7
도시와 건축물을 건설해 영토를 확장하고 기술 혁신으로 문명을 발전시키는 시드마이어의 문명 시리즈의 일곱번쨰 작품이다.
과거엔 3대 악마의 게임, 타임머신 게임으로 불리울만큼 그 중독성이 강한 꿀잼 게임이었으나, 시리즈를 거듭하면서 과거의 영광이 빛바래지고 있다.
과연 이번 7번째 시리즈에서는 과거의 영광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인가!
몬스터 헌터 와일즈
플레이어는 강력하고 거대한 몬스터를 사냥하는 '헌터'가 되어, 사냥을 통해 얻은 소재로 보다 더 강한 무기와 방어구를 제작하여 더 강력한 몬스터를 사냥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게임.
최대 4인 협동 멀티플레이,
콘솔과 PC의 크로스 플레이 지원,
동료와 함꼐 사냥하는 맹우 시스템 도입 등으로 수많은 게이머들이 기대하는 꿀잼 게임.
데스 스트랜딩 2
이전 작품에서 주인공 '샘 포터 브리지스'가 미국의 연결에 성공했음에도, 세계는 여전히 위기인 상황 속에서, 새로운 위험 속으로 들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둠: 더 다크 에이지
둠 시리즈의 리부트 세계관 3번째 작품으로, 스토리상 둠(2016)의 프리퀄 작품이더,
주인공 '둠 가이'는 시리즈 전통의 슈퍼 샷건과 함꼐 중형 금속제 방패를 활용해 악마의 공격을 반격해 강력한 피해를 가하고, 방패를 던져 여러 몬스터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돌진해 때려 눕히는 등 다양한 공격을 할 수 있다.
또한, 철퇴, 플라즈마 소총, 다연장 쇠뇌 등 여러 시대적 배경이 섞인 무기를 활용해 악마와 싸우게 된다.
고스트 오브 요테이
고스트 오브 쓰시마의 후속작으로, 주 무대는 훗카이도 요테이 산을 무대로 하고 있다.
배경은 1603년, 광활한 초원과 눈 덮인 툰드라 지역에서 새로운 여성 주인공 '아츠'의 여정을 담고 있다.
전작 '고스트 오브 쓰시마'를 재미있게 플레이한 유저라면, 이번 작품도 기대해 볼만 하다.
페이블
페이블 시리즈의 리부트 작품으로, 이번 작품의 배경도 '알비온'이다.
자유도가 높고,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것이 특징.
파크라이 7
스토리는 납치된 가족을 구하는데 초점을 맞춘 비선형적인 스토리로, 플레이어는 72시간 동안 가족들을 모두 구출해야 한다고 한다.
일부 가족 구성원이 살해될 수 있으며, 이는 스토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한다.
메트로이드 프라임 4 비욘드
우주를 배경으로, 외계 행성을 탐험하고 적을 물리치는 내용을 담고 있는 1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우창 폴른 페더스
몰락한 명나라 말기의 극심한 혼란기를 배경으로 한 다크 판타지 소울류 액션 게임이다.
'우창'이라는 여주인공이 마을에 갑자기 나타난 괴물을 처치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 듯 하다.
그래픽, 분위기, 연출이 중국산 세키로 느낌이 강하다고 한다.
JUDAS
우주를 배경으로 한 1인칭 슈팅 게임이다.
분위기가 바이오쇼크와 상당히 유사하다고 한다.
마블 1945: 라이즈 오브 히드라
제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캡틴 아메리카와 블랙 팬서, 하울링 코만도스, 와칸다의 스파이의 4인의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등장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더 싱킹 시티 2
싱킹 시티 2는 러브크래프트풍의 초자연적인 1920년대 미국이 배경인 3인칭 생존 공포 게임이다.
포켓몬 레전드 Z-A
포켓몬 레전드ZA는 '포켓몬 레전드: 아우세우스'의 후속작으로, 인간과 포켓몬이 공종하는 도시인 미르시티를 조명한다.
전작과는 다른 시간대를 다룰 것으로 보인다.
보더랜드 4
보더랜드 시리즈의 4번쨰 작품으로, FPS의 디아블로라고 많이들 불리우고 있다.
검과 마법에서 총으로 바뀌었다고 생각하면 될 것이다.
디아블로처럼 파밍하는 게임이다.
멀티플레이도 지원한다.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1st (가칭)
풀 리메이크 버전으로, 풀 3D로 바뀌었으며, 필드와 마을의 심리스 이동, 심리스 배틀 등, 그동안 제작하며 쌓인 노하우를 활용하여 개발한 듯 하다.
스위치로 발매한다. 추후 멀티 플랫폼으로 발매될지는 미정이지만, 멀티플랫폼으로 발매할 가능성은 높다.
어쩄든
이 게임은 진짜 사골 중에 찐찐찐 사골이다 ㅋㅋ
하궤 FC, SC, 3rd까지 리메이크하여 출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리파인 (스위치)
1994년 출시한 어스토니시아 스토리로, 국내에서 매우 큰 호평을 받았던 게임이다.
이후 2002년에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R로 다시 리파인하여 출시하였는데
이번에 또 출시 예정이다.
리메이크하여 출시될 예정인 듯 하다.
올드 게이머들에겐 기대작임에는 분명하다.
GTA6은 2025년 가을 출시 예정